화끈한 치킨맛집!! 치킨전문점, 치킨@@ 인천 그 집 닭강정!! 아이팟

출출하시나요?? 이럴 땐 치킨!
치킨전문점 인천 그집 닭강정은요!!
음식이 맛있고 부담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치킨집중에선 최고입니다!!
영업시간은요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인데욤!!
보통 치킨집과 같습니다. 치킨전문점 인천그집닭강정!!
새벽3시 까지다 보니 출출한 밤엔 치킨!!! 바삭바삭과
양념과의 조합!! 으으윽ㅠㅠ 정말 또 먹고 싶네용,,


여기 치킨집에는 울산에서오는 단골 손님이 있다고 해요!!
대단하지 않나요?? 역시 치킨전문점 입니다. ㅎㅎ
정말 울산에서 여기까지 오다니!! 대단하네요
저는 여기서 먹어봤으니 항상 회사에서 늦게까지 남은땐
치킨을 시켜먹습니다. !!정말 인천그집닭강정에서
치킨만한건 없습니다!@@
치킨 추천!!
정말 가끔 치킨이 다팔려서 못시켜 먹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ㅠㅠ 그래도 치킨전문점인데, ㅠㅠ
정말 치킨집이 이래두 되나요?? ㅋㅋ 정말 인기가
많나봐요!! 인천그집닭강정#

치킨전문점인 인천그집닭강정!!
새벽4시까지 운영하닌깐
부담없이 출출할때 시켜먹을 수 있어요!!
다른 치킨집들은 2시면 문닫는데!! 역시
치킨전문점이라 다른가봐용!!

메뉴는 닭강정, 닭볶음탕, 치즈볶음닭, 후라이드 치킨!!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습니다.바삭바삭한 치킨
정말 짱입니다요, ㅎㅎ
치킨전문점 인천그집닭강정은요 정말 우연히 찾아간 곳인데
대박이엿어요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의 종류도 다양하고
다른 치킨집들과는 다르게 이름도 특이하구용그리구 정말로 푸짐푸짐한 양때문에 ㅠㅠ 어쩔 수 없이
폰 전화부에 단골 등록완료!!
저희 동네에 초등학교 하나 있는데,
1학년 학부모들이 영양만점인 치킨을 자주
단체주문을 하시기도 한답니다.!!
실제로 인천그집닭강정은요, 단체주문을 받는답니다.
<낙성대점>
주소: 관악구 봉천동 1657- 7 선우빌딩
2호선 낙성대역 1번출구, 신한은행 옆.
전화: 02-889-9297


<시흥점>
주소:금천구 시흥동 852-29
법원단지 초입부 시흥 현대시장
전화: 02-893-7673

덧글

댓글 입력 영역